Q.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는가요?
A.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Q. 주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로그인 후 MY PAGE > 나의 쇼핑 정보를 클릭하시면 주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주문에 따른 포인트가 있나요?
A. 주문 금액의 1%를 Point로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된 Point로 사용 가능합니다.
Q. 무통장 입금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A. 3일(72시간) 이내로 입금이 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Q.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A. 기본 배송료는 3,000원 입니다. 구매 금액이 60,000원 이상인 경우나 무료배송 상품이 포함된 경우,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가구 등 부피가 큰 상품이나 도서, 산간, 오지 일부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Q. 주문한 후 물품을 받아보기까지 몇 일 정도 소요되나요?
A. 일반적으로 상품을 주문하신 후 약 3일~7일 후(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실업무일수) 물품 인수가 가능 합니다.
제품 파손과 오배송을 방지하기 위해 시간이 들더라도 꼼꼼히 포장하고 확인을 거쳐 발송해드리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익일 발송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재고 혹은 배송 상황 상 보다 오랜 시간이 필요한 경우 미리 연락 드립니다.
Q. 주문한 물품을 해외에서도 받아볼 수 있나요?
A. 현재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Q. 교환이나 환불 시, 별도의 비용이 드나요?
A.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별도의 비용 없이 교환,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교환, 환불 시 소요되는 택배비용이 고객님께 부담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시 : 왕복 배송비 6,000원 / 환불시 : 편도배송비 3,000원
Q. 반품 접수를 하였는데 반송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교환 및 반품접수 일로부터 3~7일 이내 저희 쪽 택배사가 방문하여 물품을 회수합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회수 기간에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경과 후에도 물품에 대한 회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고객지원센터 070-7554-7777로 연락을 주시거나 웹사이트 내의 1:1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유선 혹은 1:1 게시판을 통해 미리 협의가 이뤄진 경우에 한 해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되 택배비는 선지급으로 지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교환이나 환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 070-7554-7777로 연락을 주시거나, 웹사이트 내 1:1 문의 게시판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제품 주문 후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주말 포함)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처음에 인수하셨던 제품 그대로 7일 내 반송이 완료되어야만 처리됩니다. 사은품이 포함된 상품이었다면 사은품도 반송하셔야 합니다.
Q. 주문 중 일부 물품만 환불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주문 금액 중 일부 물품을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MY PAGE >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Q.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청구서에 금액이 청구되었습니다.
A. 주문취소 시 해당 카드사에 결제 취소를 의뢰하여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합니다. 다만, 카드 승인 취소는 약 5~7일(휴일제외) 정도 소요되므로 신용카드 청구 시점에 따라 취소금액이 청구서에 표기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일에 따라 매출취소 후에도 해당 금액이 청구될 수 있으나, 이 경우 다음 결제일에 자동으로 환급됩니다. 카드사로 승인취소 여부를 확인하시고 만약 취소되지 않은 경우에는 1:1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지원센터 070-7554-7777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Q.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A. 아래 같은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전시 작품
- 상품 택(tag)제거 또는 개봉으로 상품 가치 훼손 시
- 제품보증서 혹은 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를 분실한 경우
-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상품에 고의로 해를 가한 흔적이 보이는 경우
- 제품 특성상 주문제작으로 이루어지는 경우
- 반품/교환 기간이 초과된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