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비회원도 주문할 수 있는가요?

A. 비회원도 상품 주문이 가능합니다. 

  • Q. 주문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A. 로그인 후 MY PAGE > 나의 쇼핑 정보를 클릭하시면 주문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 주문에 따른 포인트가 있나요?

A. 주문 금액의 1%를 Point로 적립해 드립니다. 적립된 Point로 사용 가능합니다.

  • Q. 무통장 입금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A. 3일(72시간) 이내로 입금이 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 Q. 배송료는 얼마인가요?

A. 기본 배송료는 3,000원 입니다. 구매 금액이 60,000원 이상인 경우나 무료배송 상품이 포함된 경우, 무료로 배송해 드립니다. 가구 등 부피가 큰 상품이나 도서, 산간, 오지 일부 지역은 배송비가 추가될 수 있습니다.

  • Q. 주문한 후 물품을 받아보기까지 몇 일 정도 소요되나요?

A. 일반적으로 상품을 주문하신 후 약 3일~7일 후(주말 및 휴일을 제외한 실업무일수) 물품 인수가 가능 합니다.

제품 파손과 오배송을 방지하기 위해 시간이 들더라도 꼼꼼히 포장하고 확인을 거쳐 발송해드리기 때문에 대부분의 경우 익일 발송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재고 혹은 배송 상황 상 보다 오랜 시간이 필요한 경우 미리 연락 드립니다.

  • Q. 주문한 물품을 해외에서도 받아볼 수 있나요?

A. 현재 해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고 있습니다.

  • Q. 교환이나 환불 시, 별도의 비용이 드나요?

A. 상품 불량, 오배송의 경우 별도의 비용 없이 교환,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단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교환이나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교환, 환불 시 소요되는 택배비용이 고객님께 부담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교환 시 : 왕복 배송비 6,000원 / 환불시 : 편도배송비 3,000원

  • Q. 반품 접수를 하였는데 반송 방법과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교환 및 반품접수 일로부터 3~7일 이내 저희 쪽 택배사가 방문하여 물품을 회수합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회수 기간에 다소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주일 경과 후에도 물품에 대한 회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고객지원센터 070-7554-7777로 연락을 주시거나 웹사이트 내의 1:1 문의하기 게시판으로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유선 혹은 1:1 게시판을 통해 미리 협의가 이뤄진 경우에 한 해 타 택배사를 이용하시되 택배비는 선지급으로 지급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 교환이나 환불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교환이나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고객지원센터 070-7554-7777로 연락을 주시거나, 웹사이트 내 1:1 문의 게시판에서 접수 가능합니다. 제품 주문 후 교환/반품을 원하실 경우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주말 포함)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처음에 인수하셨던 제품 그대로 7일 내 반송이 완료되어야만 처리됩니다. 사은품이 포함된 상품이었다면 사은품도 반송하셔야 합니다.

  • Q. 주문 중 일부 물품만 환불하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주문 금액 중 일부 물품을 반품하시는 경우에는 MY PAGE > 1:1 문의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히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 Q. 취소했는데 신용카드 청구서에 금액이 청구되었습니다.

A. 주문취소 시 해당 카드사에 결제 취소를 의뢰하여 대금이 청구되지 않도록 합니다. 다만, 카드 승인 취소는 약 5~7일(휴일제외) 정도 소요되므로 신용카드 청구 시점에 따라 취소금액이 청구서에 표기될 수 있습니다. 또한, 결제일에 따라 매출취소 후에도 해당 금액이 청구될 수 있으나, 이 경우 다음 결제일에 자동으로 환급됩니다. 카드사로 승인취소 여부를 확인하시고 만약 취소되지 않은 경우에는 1:1 문의 게시판이나 고객지원센터 070-7554-7777로 연락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Q. 교환이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가 있나요?

A. 아래 같은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전시 작품

- 상품 택(tag)제거 또는 개봉으로 상품 가치 훼손 시 

- 제품보증서 혹은 상품의 구성품 중 일부를 분실한 경우 

-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 상품설명에 기재한 사용시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은 경우

- 상품에 고의로 해를 가한 흔적이 보이는 경우

- 제품 특성상 주문제작으로 이루어지는 경우

- 반품/교환 기간이 초과된 경우